11pay 서비스 안내

세상 편한 결제 11pay 할인과 결제, 적립까지 한 번에!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온라인 사용처

11번가, Tworld, SKT 구독서비스, SK브로드밴드, Btv 우리동네광고, FLO, SK스토아, 기프티콘,원스토어, 해피EXPRESS, SKT카페테리아, 베네피아, efamilyshop, 자연이랑, 교보문고, 달리, H패션몰, 교보라이프, 우체국쇼핑 등

온라인 사용처

SK텔레콤 대리점 요금납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VIPS,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에그슬럿 등

※ 특정 결제수단 및 일부 오프라인 가맹점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적립 방법

  • 11pay 포인트 15% 적립 행사에 참여하는 상품을 PC 바로가기 또는 APP(11번가 앱, 쇼킹딜 앱)을 통해 11pay 포인트로 결제(주문번호 기준이며, 적립횟수, 적립금액 제한 없음)
  •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 완료 시 당일 자동 적립(유효기간 1년)

※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자 적립 대상 상품은 해당 상품 상세정보 또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일부 카테고리는 적립 제외됩니다.(의류/잡화>순금/돌반지, 출산/돌기념품, 티켓/공연, 홈&카서비스, 렌탈/모료신청, 휴대폰 등)

※ 적립 후 대상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적립된 11pay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쓸수록 쇼핑 재테크 11pay 포인트로 결제하세요!

11pay 포인트 자주하는 질문

  1. 11pay 포인트는 11번가에서만 사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11번가에서는 11pay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모두 가능합니다. 11번가 외 SK 주요서비스(T-map 택시, SK스토아 등)에서도 사용 적용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사업자회원은 11번가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2. 11pay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 받을 수 있나요?
    답변 11pay 포인트는 개인구매회원 및 개인셀러회원 고객님께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회원은 상품별 이벤트에 따라 적립 혜택이 상이합니다. 상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구매확정 적립 포인트]

    • ① 11pay 포인트 적립 대상 상품을 PC 바로가기 또는 APP(11번가앱, 쇼킹딜앱)을 통해 11pay로 결제
    • ②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 완료 시 당일 자동 적립 (유효기간 : 1년)
    • ※ 적립 대상 상품은 해당 상품 상세정보 또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일부 카테고리는 적립 제외됩니다. (E쿠폰/상품권, 여행, 디지털>스마트기기, 카메라/주변기기, 게임, 테블릿, 휴대폰, 영상가전, 음향가전,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프린터/복합기, 저장장치, PC부품, 컴퓨터주변기기, TV, 냉장고, 세탁기/건조기, 생활가전, 주방가전, 이미용가전, 계절가전, 가전렌탈, 순금/골드바 등)
    • ※ 적립 후 대상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적립된 11pay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판매자 적립 Point]

    • ① 11pay 포인트 15%적립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자의 상품을 PC 바로가기 또는 APP(11번가앱, 쇼킹딜앱)을 통해 11pay로 결제
      (주문번호 기준이며 최대 적립한도 15,000포인트, 적립횟수 제한 없음)
    • ②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 완료 시 당일 자동 적립 (유효기간 : 1년)
    • ※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자 적립 대상 상품은 해당 상품 상세정보 또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일부 카테고리는 적립 제외됩니다. (의류/잡화>순금/돌반지, 출산/돌기념품, 티켓/공연, 홈&카서비스, 렌탈/무료신청, 휴대폰 등)
    • ※ 적립 후 대상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적립된 11pay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이벤트 적립 Point]

    • ① 11번가 이벤트 별 정해진 미션 수행
    • ② 조건에 충족되는 경우 지정된 날짜에 적립 (유효기간 : 이벤트마다 다름)
    • ※ 적립 조건은 이벤트마다 상이합니다.
  3. 11pay 포인트 적립 대상 금액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답변 11pay 포인트 적립 대상 금액은 결제대상 금액에서 각종 할인쿠폰/금액, 카드 할인금액, 임직원 할인금액, 각종 제휴사 멤버십 마일리지/포인트 등으로 차감된 이후 최종 결제 금액입니다.
    (다만, OK캐쉬백, 11pay 포인트, L.POINT 등 선불전자지급수단 또는 전자화폐로서 11번가와 약정된 결제수단의 경우에는 최종 결제금액에 포함됨. 소수점 이하 절사)
    (개인회원에 한하여 적용되며, 사업자회원은 상품별 이벤트에 따라 적립 혜택이 상이합니다. 상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4. 11pay 포인트 적립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나의11번가 → 11pay 포인트] 및 11pay 모바일앱의 [메뉴 → 포인트 잔액 선택]을 통하여 적립 및 사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11번가 외에서 적립/사용한 이력은 11pay 모바일앱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5. 11pay 포인트는 적립 후 바로 사용 가능한가요?
    답변 11pay 포인트는 적립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6. 11pay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11번가에서 11pay 포인트로 결제하는 경우 1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1Point = 1원) 일부 카테고리 및 서비스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E쿠폰/상품권, 컴퓨터 주변기기>소프트웨어>SW다운로드 서비스, 게임>게임기타이틀>다운로드 전용타이틀, 해외직구>스마트기기>아이튠즈, 비즈 11번가, 홈/카서비스>청구서관리>아파트관리비, 순금/돌반지 內 11번가 결제 등)
  7. 11pay 포인트를 사용한 주문을 취소하면 환급되나요?
    답변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신 11pay 포인트는 주문취소 또는 반품완료 시 결제 취소 우선순위에 따라 11pay 포인트로 환불됩니다.
  8. 11번가를 탈퇴하면 11pay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개인회원]

    11번가 계정을 탈퇴하시더라도 11pay 포인트는 11pay 회원계정을 유지하시는 한 유지됩니다. 단, 11번가 계정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11pay 회원을 탈회하시는 경우 11pay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사업자회원]

    11번가 계정 탈퇴 시, 11pay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또한 11번가 계정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11pay 연동을 해지할 경우 11pay 포인트는 소멸되며,동일 사업자등록번호 내 타 아이디로 적립 불가합니다.
  9. 11pay 탈퇴 시 11번가에서 어떻게 되나요?
    답변 11pay 포인트에 대한 모든 사항은 11pay 이용약관을 따르며, 11pay 회원 탈퇴 시 11pay 가맹점인 11번가 내에서 조회/적립/사용 등의 모든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11pay 사이트(https://www.11pay.co.kr) 및 고객센터(1800-3388)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