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pay 서비스 안내

세상 편한 결제 11pay 할인과 결제, 적립까지 한 번에!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온라인 사용처

11번가, Tworld, SKT 구독서비스, SK브로드밴드, Btv 우리동네광고, FLO, SK스토아, 기프티콘,원스토어, 해피EXPRESS, SKT카페테리아, 베네피아, efamilyshop, 자연이랑, 교보문고, 달리, H패션몰, 교보라이프, 우체국쇼핑 등

온라인 사용처

SK텔레콤 대리점 요금납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VIPS,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에그슬럿 등

※ 특정 결제수단 및 일부 오프라인 가맹점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적립 방법

  • 11pay 포인트 15% 적립 행사에 참여하는 상품을 PC 바로가기 또는 APP(11번가 앱, 쇼킹딜 앱)을 통해 11pay 포인트로 결제(주문번호 기준이며, 적립횟수, 적립금액 제한 없음)
  •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 완료 시 당일 자동 적립(유효기간 1년)

※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자 적립 대상 상품은 해당 상품 상세정보 또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일부 카테고리는 적립 제외됩니다.(의류/잡화>순금/돌반지, 출산/돌기념품, 티켓/공연, 홈&카서비스, 렌탈/모료신청, 휴대폰 등)

※ 적립 후 대상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적립된 11pay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11pay 포인트 자주하는 질문

  1. 11pay 포인트는 11번가에서만 사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11번가에서는 11pay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모두 가능합니다. 11번가 외 SK 주요서비스(T-map 택시, SK스토아 등)에서도 사용 적용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사업자회원은 11번가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2. 11pay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 받을 수 있나요?
    답변 11pay 포인트는 개인구매회원 및 개인셀러회원 고객님께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회원은 상품별 이벤트에 따라 적립 혜택이 상이합니다. 상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구매확정 적립 포인트]

    • ① 구매 확정 시 최대 1% 적립
      - 11pay 결제 시, 0.5% 적립 (최대 5천 포인트)
      - 11번가 신한카드 결제 시, 0.5% 추가 적립 (최대 5천 포인트)
    • ② 11pay 포인트 적립 대상 상품을 PC 바로가기 또는 APP(11번가앱, 쇼킹딜앱)을 통해 11pay로 결제
    • ③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 완료 시 당일 자동 적립 (유효기간 : 1년)
    • ※ ‘24년 10월 30일부터 구매 확정 적립률이 1% → 0.5%로 변경됩니다.
      단, '11번가 신한카드’ 사용 시, 11pay 결제하는 경우의 구매 확정 적립률은 기존대로 1%로 유지 됩니다.
    • ※ 적립 대상 상품은 해당 상품 상세정보 또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일부 카테고리는 적립 제외됩니다. (E쿠폰/상품권, 여행, 디지털>스마트기기, 카메라/주변기기, 게임, 테블릿, 휴대폰, 영상가전, 음향가전,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프린터/복합기, 저장장치, PC부품, 컴퓨터주변기기, TV, 냉장고, 세탁기/건조기, 생활가전, 주방가전, 이미용가전, 계절가전, 가전렌탈, 순금/골드바 등)
    • ※ 적립 후 대상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적립된 11pay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판매자 적립 Point]

    • ① 11pay 포인트 15%적립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자의 상품을 PC 바로가기 또는 APP(11번가앱, 쇼킹딜앱)을 통해 11pay로 결제
      (주문번호 기준이며 최대 적립한도 15,000포인트, 적립횟수 제한 없음)
    • ②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 완료 시 당일 자동 적립 (유효기간 : 1년)
    • ※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자 적립 대상 상품은 해당 상품 상세정보 또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일부 카테고리는 적립 제외됩니다. (의류/잡화>순금/돌반지, 출산/돌기념품, 티켓/공연, 홈&카서비스, 렌탈/무료신청, 휴대폰 등)
    • ※ 적립 후 대상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적립된 11pay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이벤트 적립 Point]

    • ① 11번가 이벤트 별 정해진 미션 수행
    • ② 조건에 충족되는 경우 지정된 날짜에 적립 (유효기간 : 이벤트마다 다름)
    • ※ 적립 조건은 이벤트마다 상이합니다.
  3. 11pay 포인트 적립 대상 금액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답변 11pay 포인트 적립 대상은 각종 할인쿠폰/금액, 카드 할인금액, 임직원 할인금액, 각종 포인트 금액 차감 후의 최종 결제금액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11pay 포인트, T플러스포인트, OK캐쉬백, 복지포인트 (베네피아, 이제너두 등) 등 모두 제외)
    소수점 이하 혜택 절사 처리되며, 개인회원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사업자회원은 상품별 이벤트에 따라 적립 혜택이 상이하오니 상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4. 11pay 포인트 적립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나의11번가 → 11pay 포인트] 및 11pay 모바일앱의 [메뉴 → 포인트 잔액 선택]을 통하여 적립 및 사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11번가 외에서 적립/사용한 이력은 11pay 모바일앱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5. 11pay 포인트는 적립 후 바로 사용 가능한가요?
    답변 11pay 포인트는 적립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6. 11pay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11번가에서 11pay 포인트로 결제하는 경우 1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1Point = 1원) 일부 카테고리 및 서비스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E쿠폰/상품권, 컴퓨터 주변기기>소프트웨어>SW다운로드 서비스, 게임>게임기타이틀>다운로드 전용타이틀, 해외직구>스마트기기>아이튠즈, 비즈 11번가, 홈/카서비스>청구서관리>아파트관리비, 순금/돌반지 內 11번가 결제 등)
  7. 11pay 포인트를 사용한 주문을 취소하면 환급되나요?
    답변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신 11pay 포인트는 주문취소 또는 반품완료 시 결제 취소 우선순위에 따라 11pay 포인트로 환불됩니다.
  8. 11번가를 탈퇴하면 11pay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개인회원]

    11번가 계정을 탈퇴하시더라도 11pay 포인트는 11pay 회원계정을 유지하시는 한 유지됩니다. 단, 11번가 계정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11pay 회원을 탈회하시는 경우 11pay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사업자회원]

    11번가 계정 탈퇴 시, 11pay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또한 11번가 계정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11pay 연동을 해지할 경우 11pay 포인트는 소멸되며,동일 사업자등록번호 내 타 아이디로 적립 불가합니다.
  9. 11pay 탈퇴 시 11번가에서 어떻게 되나요?
    답변 11pay 포인트에 대한 모든 사항은 11pay 이용약관을 따르며, 11pay 회원 탈퇴 시 11pay 가맹점인 11번가 내에서 조회/적립/사용 등의 모든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11pay 사이트(https://www.11pay.co.kr) 및 고객센터(1800-3388)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