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트레이드인 중고보상

11번가, 세종 cuebiz

11번가 Trade-In 서비스

11번가 Trade-In 서비스란?

11번가 휴대폰/태블릿/노트북 등 행사구매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중고기기 반납 시 업계 최고 수준의 현금보상과 함께 추가보상금 혹은 추가사은품을 지급 기간별로 이벤트 상품 및 혜택이 달라질 수 있으니,아래 자세히보기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01 반납모델 등급별 업계 최고수준의  보상금액을 현금으로 지급(계좌이체) 믿을수 있는 전문업체가 검수하고 가격을 책정
  • 02 우체국 택배로 언제 어디서나  거래 신청 가능(픽업택배비 무료) 집/직장/학교 등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는 픽업서비스
  • 03 거래완료 즉시 글로벌 데이터  삭제 솔루션으로 개인정보 완전 삭제 기기의 정보를 삭제후 결과 보고서 고객에게 제공
이용방법
  • step 1 이벤트 내용 확인 및 행사 대상상품 구매하기
  • step 2 ‘나의 11번가’ 메뉴의 주문내역에서 신청서 작성 및 우체국 택배 핍업 요청 제품수령 후, 주문완료 화면에서 신청
  • step 3 반납기기 보상금액 동의 시 판매대금현금 수령(계좌이체) 중고기기 포장 후 픽업
  • step 4 행사 대상상품 구매 확정 후 추가보상금 지급 혹은 추가사은품 발송 데이터삭제 인증서 받기

* 신청서 접수/기기반납/중고기기 보상금 지급은 세종큐비즈에서 담당합니다.

신청서 접수/기기반납/중고기기 보상금 지급은 세종큐비즈에서 담당합니다.
혜택 및 시세 조회하기

FAQ

  • 11번가 Trade-In 서비스란?
    11번가 Trade-In 서비스란 휴대폰/태블릿/노트북 등
    행사구매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중고기기 반납 시 '일반 중고 매입금액'에 더하여 '추가보상혜택(추가사은품 혹은 추가보상금)을 드리는 행사입니다.

    * 행사 대상상품 상품상세페이지에서 행사 대상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 중고 매입금액의 시세는 세종큐비즈에서 산정하고 있으며 시세 기준에 대해서 세종큐비즈 고객센터 (1666-4893)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11번가 Trade-In 서비스 신청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Trade-In 행사 기간내 행사모델을 결재한 후 결제일 포함 10일 이내에 11번가에서 Trade-In 신청을 완료 되어야 하며, 결제 후 20일 이내 중고기기를 반납하시면 됩니다.
    * 신청기간 예시 : 7월1일 행사상품구매 → 7월 10일까지 신청서 작성 완료
    * 중고기기 반납 기한은 택배 발송일 기준입니다.
  • 11번가 Trade-In 보상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중고기기 반납 시 입고일로부터 최대 3일 이내로 검수가 완료되고, 데이터 삭제 솔루션으로 데이터 완전 삭제 후 삭제 보고서와 함께 보상금액을 카카오알림톡 또는 SMS로 발송합니다.
    보상금액 확인 후 동의 할 경우 최대 15분내로 보상금액 송금이 완료됩니다.
    (주의) 신청서 작성 시 반납모델과 실제 반납모델이 상이할 경우 실제 반납모델로 보상금액이 결정됩니다.

    *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택배발송 전 반납 태블릿의 데이터는 Back-up 및 삭제 후 발송해 주세요.
    * 최종 중고판매 미동의시 반송되는 태블릿은 운영체제 및 개인정보가 삭제된 상태로 반송 됩니다.
  • 11번가 Trade-In 신청에 제한이 있나요?
    행사 기간 동안 '11번가 Trade-In 신청'은 1회만 가능하며, 행사 상품을 구매한 수량만큼 신청 할 수 없습니다. 행사 상품을 구매취소/반품할 경우 Trade-In 신청정보도 같이 취소됩니다.
    * 분실/도난 및 침수, 전원 불량 중고기기는 반납/보상 불가
  • 평가 등급에 불만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세종큐비즈 검수센터의 기준에 따라 등급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평가 등급에 이견이 있으신 경우 세종큐비즈 고객센터를 통해 평가 기준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1666-4893)
  • 행사 상품 취소 시 추가혜택을 반환하는 이유가 있나요?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Trade-In을 신청할 수 있으므로 구매를 취소하신 경우 "추가보상금"을 반환하여 주셔야 합니다.
  • Trade-In 취소는 가능한가요?
    최종 중고기기 판매 미 동의할 경우 반송하는 기기의 택배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발송됩니다.
  • Trade-In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11번가에서 행사기간에 행사대상 상품을 구매하시면 결제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언제든지 주문내역에서 Trade-In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행사상품을 구매취소/반품할 경우 Trade-In 접수신청도 같이 취소됩니다.
    * Trade-In 신청페이지 접근방법 :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 → 구매한 행사상품 하단에 신청버튼 클릭
  • 중고기기 포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재(에어캡, 스티로폼 등)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포장 부탁드립니다. 중고기가 파손되면 보상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반드시 잘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하던 기기의 계정 해제는 필수 인가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워치 등의 계정 및 기기 자체의 Lock을 해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해제가 안된 상태로 입고가 될 시 보상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픽업하기로 한 날짜까지 포장을 못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픽업 예정일 전날까지 1666-4893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간단한 정보 확인 후 수정 처리 가능 합니다.
  • 중고기기 액세서리(케이스, 박스, 이어폰, 충전기 등)는 따로 없는데 보상가와 관련이 있나요?
    스마트폰의 경우 액세서리는 보상가격과 무관하며, 중고기기 택배 포장시에 액세서리는 모두 제외해주시기 바랍니다.(동봉된 액세서리는 배송과 동시에 폐기 됩니다.)
    패드,노트북,워치의 경우 충전기 미포함시 보상금액이 차감 될 수 있습니다.

    * 충전기 외 제품박스, 마우스, 키스킨, 가방 등 보상과 무관한 물품을 발송하실 경우 입고 즉시 폐기 처리되어 반송되지 않습니다.
  • 외국인과 미성년자도 보상 받을 수 있나요?
    외국인은 Trade-In 신청 가능하고, 미성년자는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 신청서 작성시 수거날짜/수거지/입금 정보를 잘못 입력했어요. 어떻게 해야하죠?
    세종큐비즈 고객센터 1666-4893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간단한 정보 확인 후 수정 처리 가능 합니다.

Trade-In 행사상품
아이폰 16 시리즈

아이폰 15 시리즈

아이폰 14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