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간편 로그인 서비스 안내

아이디랑 비밀번호 입력 없이 로그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간편 로그인은 11번가 아이디 로그인 정보를 등록하면 다음번 로그인 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없이 로그인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간편 로그인은 PC, APP, 모바일 Web 기기별/브라우져 별로 개별 설정이 가능합니다. 로그아웃해도 11번가가 고객님의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있어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지 않고 바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 Web, PC에서는 보다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2단계 인증을 필요로 합니다.

어떻게 등록하나요?

모바일에서 등록하는 방법
11번가 아이디/ 비밀번호로 로그인 성공 시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 상태 유지"가 체크된 경우 자동으로 등록 됩니다. 단, 모바일 Web에서 로그인 상태유지를 체크하지 않고 로그인 하는 경우, 간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안내 팝업이 제공되며, 이용 수락 시 등록됩니다. 참고해 주세요. ※ 간편 로그인 아이디는 최대 5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 6번째 아이디를 등록하는 경우 간편 로그인 이용 일자가 가장 오래된 계정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SNS 계정 로그인을 이용하시는 경우는 11번가 간편 로그인 서비스 제공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어떻게 이용하나요?

2단계 인증 방법
1) 2단계 인증 방법을 선택 합니다. ( 11번가 APP, 휴대폰, 이메일) 11번가 APP인증은 11번가 APP에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앱푸시 발송이 가능합니다. 2) 선택한 인증 방법으로 인증정보를 발송 합니다. 11번가 APP : 11번가 APP으로 발송된 앱푸시를 통해 로그인을 허락합니다. 휴대폰: 카카오톡으로 발송된 로그인 정보를 허락합니다. ( 카카오톡 발송 실패 시 자동으로 문자 전환 됩니다. ) 이메일 : 이메일로 발송된 로그인 정보를 허락합니다. 3) 발송된 인증정보 허락 시 로그인이 완료 됩니다.

해제 및 관리는 어디서 하나요?

간편 로그인 해제는 11번가 로그인 페이지에서 간편 로그인 아이디 옆 삭제 버튼을 통해 해제 가능 합니다. 나의 11번가 > 회원정보 > 로그인 관리 페이지에서도 간편 로그인 등록 현황 확인 및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는 경우, 간편 로그인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질문: 간편 로그인은 SNS 아이디로 이용이 불가 한가요? 답변: 간편 로그인은 11번가 아이디에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SNS 아이디의 경우, 해당 각각의 서비스를 통해 아이디 /비밀번호 관리가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질문: 2단계 인증은 왜 해야 하나요? 답변: 모바일Web 혹은 PC에서는 개인화 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있어 소중한 고객님의 아이디 관리를 위해 2단계 인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Web, PC에서는 2단계 인증을 수행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이 불가 합니다. 질문: 2단계 인증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간편 로그인 등록 계정으로 로그인 후 나의11번가 >회원정보 관리 메뉴에서 휴대폰 과 이메일 정보를 수정해야 합니다.